nonnom

휘성 본문

방송/스타

휘성

현이story 2020. 4. 4. 04:38

휘성 안되나요.. 약물 안하시면..

안타까운 소식 입니다.

가스 휘성 님이 이틀만 에 또 약물을투약했다고 하네요.

 

 

지난달 31일에도 송파구의 한 건물 화장실에서 비닐봉투와 주사기 여러 개, 액체가 담긴 병 등도 함께 쓰러진채 발견되어 경찰의 조사를 받은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이 세번째네요.

현재는 연이은 약물투약으로 정신과 치료중이라고 합니다.

 

휘성님이 수면마취제류 약물을 직접 구입하는 장면이 담긴 CCTV영상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습다.

경찰에 의하면 휘성은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된 사람과 거래했다고 하네요. 한때 좋아했던 가수였는데 이런 일이 생겨 안타깝습니다.

 

 약물을 직접 구입하는 약물을 직접 구입하는 장면이 담긴  CCTV 영상 


작년엔 KBS 히트송에 출연하여 '결혼까지 생각했어' 라는 자신의 히트 곡을 불러 탑 가수의 가창력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사실 이전에도 휘성님은 마약 투약과 에이미에 대한 성폭행의혹이 있었습니다. 

 

 

이후 이것은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졌고, 에이미는 이후 휘성에게

"나를 용서해줘. 내가 돌려놓겠다. 자격지심 같은 것이 있었다" 고 말했다. 그리고 휘성은

 

"왜 내가 희생양이 되어야 하냐" 며 울음을 터뜨렸었지요. 그리고 소속사 측은

 

"휘성은 성폭행 모의를 한 사실이 없다"  "에이미가 제3자로부터 전해 들은 잘못된 내용을 오해해서 생긴 일"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3년에 1년8개월간의 군복무를 무샇 마친 휘성.

군 복무중 10여 개의 표창장을 받을 만큼 성실히 군생활을 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휘성는 인터뷰에서

"오늘 어서 가족을 만나고 실컷 늦잠이나 낮잠을 자고 싶다. 그 후에는 여행을 다니며 다음 신곡을 구상하며 가수활동 준비를 하겠다", "노래를 듣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빨리 준비해야 하도록 하겠다"

고 덧붙여 말하였습니다. 그리고 방송 '진짜사나이' 에도 출연하였구요.

 

 

근데 요즘엔 왜 이렇게 안좋은 일만 생기는 건지..좋은 일만 생기면 안되나요..?

이쯤에서 휘성님의 대표 히트곡, 노래방에서 웬만한 남자들 한번쯤은 다 불러봤을 그곡 '안되나요' 추천합니다.

 

 

 

글을 마치며..

앞으로는 좋은일만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구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방송 > 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하라 친오빠  (2) 2020.04.04
Comments